교환/반품을 원하실 경우
고객님 단순 변심으로 교환 또는 반품을 하실 경우
CJ대한통운 택배사에 직접 반품예약을 하여 착불로 보내시거나(택배사와 계약이 되어 있어 선불로 보내시는 것보다 더 저렴하실 거에요.)
또는 타택배사 이용시 선불로 보내 주셔야 합니다.
(타택배사 선불로 보내주실경우 게시글 또는 메모동봉으로 선불임을 미리 말씀해주세요! 선불확인이 누락되어 환불금액 오류가 날 수 있습니다.)
사이트에 반품요청을 하시는 것만으로는 택배사 방문이 자동적으로 되지 않습니다.
반드시! 대한통운 사이트 반품예약을 통해 수거요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!
CJ대한통운 반품예약 하시는 방법은
대한통운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예약/조회 >반품예약 > 운송장번호,받는 분 번호로 조회하신 후 운임결제 방식을 신용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상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접수의 경우
사이트 반품요청 해 주신 후 이유에 불량의 이유를 남겨주시고,
택배사에 상품수거요청을 하셨는지, 혹은 저희측에서 <택배사 방문요청>을 해 드릴지를 기입해 주시면
조금 더 빠르게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.
교환/전체 반품이실 경우
배송비를 결제하셨는지의 여부와는 상관 없이 교환/반품 모두 왕복 배송비5000원을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.
배송비를 상품 구입시 함께 결제하셨던 경우에는 결제하셨던 배송비까지 모두 환불을 해 드립니다.
부분 반품이실 경우
반품하실 상품과 함께 1회 배송비 2500원만 동봉해 주시면 됩니다.
반품하실 상품 도착 후 상품 금액을 결제하신 수단에 따라 환불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*제품에 착용한 흔적, 향기가 있는 경우, 재판매 할 수 없을 정도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/교환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가끔 반려동물의 털이 상품에 묻어서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 경우에는 반품/교환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반품기간이 경과한 상품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반품기한은 대한통운 사이트상 도착날짜기준 7일 이내이며,
상품 도착 후 3일 이내에 저희측에 연락주시고 (주말제외)7일 이내에 저희측에 도착하여야 합니다.
결제 금액 환불 안내
환불 처리는 저희측에서 상품 수거 후 영업일 3일이내에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
카드 취소시 '환불 완료' 상태이신데 환불금액이 아직 들어오지 않으신 경우
카드사의 처리가 진행중인 경우입니다.
금액 환불은 카드사에 따라 보통 2~3일이 걸리며, 경우에 따라 7일 이상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